Skip to main content

Featured

도은 마카롱

 안녕하세요 ! 레이디 버블과 로드 피즈입니다 .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포스팅에 오늘은 보통때와 다르게 러쉬 제품에 대한 내용이 아닌 전혀 다른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자 글을 씁니다 . 물론 러쉬가 아닌 화장품이나 배쓰 제품에 대한 건 아닙니다 . 오늘 저희가 쓸 블로그 포스트는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 마카롱 ’ 입니다 . 먼저 , 마카롱은 한국에서 한참 유행 중이며 , 한국에서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트렌디 한 디저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 그러나 보통의 어디서든 살 수 있는 흔한 마카롱들과 다르게 저희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이 마카롱은 먹는 순간부터 팬심이 생겨버릴 만큼 맛있습니다 . 이 마카롱은 서울 마포구 , 홍대에 위치한 [ 도은 마카롱 ] 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도은 마카롱에서는 귀엽고 맛있는 마카롱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인스타그램에서나 볼 듯한 깔끔하고 센스 있는 디자인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   [ 도은 마카롱 ] 의 가장 특별한 점을 생각해보면 마카롱의 품질 ! 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 각각의 마카롱은 재료 본연의 맛을 아주 깔끔하게 잘 표현했고 매우 신선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 마카롱을 만들 때 얼마나 정성을 들였는지 느낄 수 있을 정도로요 . 마카롱의 겉 부분은 바삭 하면서도 쫀득함이 좋았고 , 마카롱 가운데에 있는 크림은 각각의 맛을 너무나 잘 표현했고 색도 다양해서 눈과 입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 무화과 맛 얼그레이 맛 유자맛 여러가지 맛들이 있었지만 , 러쉬 제품들을 생각하며 6 가지 맛을 선택했습니다 . 레몬 , 유자 , 무화과 , 오렌지 , 얼그레이 그리고 리츠 크래커 맛을 골랐는데요 , 선택에 후회가 없을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마카롱 각자 비슷한 점 없이 특별했습니다 . 레몬과 유자는 새콤하고 신선함이 진짜 레몬 , 유자를 먹는 듯한 맛이 났고 , 무화과와 리츠 크래커 맛 또한 진짜 과일과 리츠

[ 러쉬 ] 아보카도 워시 샤워젤

안녕하세요! 레이디 버블과 로드 피즈 입니다.

 2018년 6월, 러쉬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사람들에게 [샤워젤을 만들건데 추천을 해 달라. 당신이 원하는 향기를 추천하면 우리가 그것을 만들어 보겠다]며 포스팅을 한 적 있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원하는 향을 추천했고, 그 중에서는 기존에 만들어졌었던 제품도 있었고, 또 한 번도 샤워젤로는 만들어진 적 없는 제품(또는 향기)들도 있었습니다. 그 많은 추천 중 러쉬는 딱 5가지 향기를 골라 샤워젤을 만들었고 샤워젤 이름을 공개하지 않고 색깔만 사진에 은근히 비추어 사람들을 더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러쉬가 샤워젤의 색이 보이는 여러 사진들을 공개한 뒤 얼마 후, 몇몇 사람들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나 러쉬한테서 택배를 받았는데 궁금하지 않아? 아마도 내가 추천한 향기가 만들어진 것 같아!] 라는 게시물들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러쉬는 그 향기를 추천한 사람들에게 만들어진 샤워젤을 선물로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 샤워젤이 출시된 이후 얼마 되지 않아 9월, 한국에서도 새로 출시된 샤워젤시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이처럼 많은 러쉬 팬들을 흥분시켰던 다섯가지의 샤워젤 중 하나를 오늘 저희가 다뤄보고자 합니다. 그 이름은 [아보카도워시 샤워젤] 입니다.

혹시, 기억나십니까? 아보카도 코워시의 새콤하면서 달짝지근한 향기를요!




만약 딱! 떠오르신다면 바로 그겁니다! 아보카도 코워시의 향기를 그대로 옮겨담은 샤워젤이 아보카도 워시 샤워젤입니다. 레이디 버블은 아보카도 코워시(아보카도 워시 샤워젤) 향기를 맡을 떄 마다, 초등학교때 문구점에서 사먹었던 불량식품을 떠올리곤 한답니다. 여기에 로드피즈는 아보카도 워시가 꼭 라임과 버터를 듬뿍 넣어 만든 라임빵 향기가 난다고 표현 합니다.
레이디 버블은 아보카도 워시의 특유의 달달하고 새콤한 향기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지만 로드 피즈는 아보카도 코워시를 자주 사용했기 때문인지 이번에 나온 샤워젤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는 편이었습니다. 아마 유일하게 호불호가 극적으로 나뉘는 샤워젤이 되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 봅니다.

 이 샤워젤을 사워중에 사용해도 보틀에서 맡던 향기에서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샤워젤리 자체는 조금 묽은 편이며 거품이 잘 나긴 하지만 샤워타올 없이 사용하면 거품이 잘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샤워크림처럼 조금 오일리한 편입니다.


아보카도 워시 샤워젤은 여러가지 오일들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이번에 출시된 샤워젤 중 최악으로 분리가 잘 됩니다. 하지만 흔들면 잘 섞이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금 탁하지만 나름 독특한 초록색입니다.


범주
 Lady Bubble
   Lord Fizz  
향기
2/5
5/5
효과
4/5
4/5
모습
4/5
4/5



 (Are you looking for this post in English?  Please check here!) 

Comments

  1. 향을 추천받고 그걸 직접 만들어 주는 것이 러쉬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많은 호감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인거 같아요~

    ReplyDelete
  2. 아보카도는 항상 무향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새콤한 향이 난다니 구매해보고 싶어요!!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