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eatured

도은 마카롱

 안녕하세요 ! 레이디 버블과 로드 피즈입니다 .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포스팅에 오늘은 보통때와 다르게 러쉬 제품에 대한 내용이 아닌 전혀 다른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자 글을 씁니다 . 물론 러쉬가 아닌 화장품이나 배쓰 제품에 대한 건 아닙니다 . 오늘 저희가 쓸 블로그 포스트는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 마카롱 ’ 입니다 . 먼저 , 마카롱은 한국에서 한참 유행 중이며 , 한국에서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트렌디 한 디저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 그러나 보통의 어디서든 살 수 있는 흔한 마카롱들과 다르게 저희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이 마카롱은 먹는 순간부터 팬심이 생겨버릴 만큼 맛있습니다 . 이 마카롱은 서울 마포구 , 홍대에 위치한 [ 도은 마카롱 ] 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도은 마카롱에서는 귀엽고 맛있는 마카롱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인스타그램에서나 볼 듯한 깔끔하고 센스 있는 디자인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   [ 도은 마카롱 ] 의 가장 특별한 점을 생각해보면 마카롱의 품질 ! 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 각각의 마카롱은 재료 본연의 맛을 아주 깔끔하게 잘 표현했고 매우 신선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 마카롱을 만들 때 얼마나 정성을 들였는지 느낄 수 있을 정도로요 . 마카롱의 겉 부분은 바삭 하면서도 쫀득함이 좋았고 , 마카롱 가운데에 있는 크림은 각각의 맛을 너무나 잘 표현했고 색도 다양해서 눈과 입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 무화과 맛 얼그레이 맛 유자맛 여러가지 맛들이 있었지만 , 러쉬 제품들을 생각하며 6 가지 맛을 선택했습니다 . 레몬 , 유자 , 무화과 , 오렌지 , 얼그레이 그리고 리츠 크래커 맛을 골랐는데요 , 선택에 후회가 없을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마카롱 각자 비슷한 점 없이 특별했습니다 . 레몬과 유자는 새콤하고 신선함이 진짜 레몬 , 유자를 먹는 듯한 맛이 났고 , 무화과와 리츠 크래커 맛 또한 진짜 과일과 리츠

트리디[Tree-D] 배쓰 오일

                      (Are you looking for this post in English?  Please check here!)  


서론
 러쉬를 만나기 전까지는 레이디 버블과 로드 피즈에게는 욕조에 오일을 넣어 피부를 가꾼다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세계였습니다. 그건 아마 입욕만으로도 피부가 아주 건조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하지만 러쉬 덕분에 이제는 어떻게 피부를 더 잘 가꿀 수 있는지 알게 되었네요.
  항상 입욕을 즐기고 물기를 닦고 나면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가 서서히 간지럽거나 당기는 느낌이 난 적 없으신 가요? 그 때 바디로션을 사용하실 텐데, 입욕 후 바디 로션을 바르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런 바로~ 배쓰 오일!(배쓰 멜트)!
 배쓰 오일 제품들은 사실 원래 러쉬를 좋아하던 사람들에게는 완전히 새로운제품은 아니 에요. 하지만 러쉬에 새롭게 눈을 뜬 분들에게는 완전 신세계!

[트리디] 배쓰 맬트

배쓰 오일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배쓰 오일은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그냥 이 귀요미를 물위에 퐁당하고 넣으시면 물속에서 서서히 녹으면서 코코아 버터와 아몬드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줄 거예요.
 더해, 배쓰 오일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더 많은 오일들이 들어가서 피부를 아주 촉촉하게 해 주는 제품과 피부를 오일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두 가지가 있어요



여기에 대해서도 리뷰를 곧 포스팅 할 테니 기대해주세요 😊


본격적인 리뷰! Tree-D[트리디] 배쓰 맬트!
 2017년도 이벤트 제품으로 저희는 이번에 트리디(Tree-D)’ 배쓰 맬트를 사용해 봤어요! 이 배쓰 맬트는 두개의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빨간 장식이 반짝거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2번 한 조각 씩 입욕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럼 트리디배쓰 오일의 향기는 어떨까요
 트리디 배쓰 오일은 모습을 보면 솔 향이나 독특한 나무 냄새가 날 것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이 배쓰 오일에는 탄제린, 자몽 그리고 아몬드 오일과 함께 러쉬의 비밀의 향수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마 재료를 밝히지 않은 향수엔 사이퍼리스 오일이 들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트리디배쓰 오일은 달콤하면서 상큼한 감귤향과 버터의 부드러운 향이 어우러지는 향이 나요.
더해, 트리디 배쓰 오일에는 Litsea Cubea 오일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피부가 미끈거리지 않으면서도 보습력이 높아요.

사용해보니 어떠셨나요?
 저희는 2명에서 큰 욕조에 반 조각만 썼는데도 여전히 효과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입욕 후 둘 다 피부가 당기지 않았고, 또 너무 미끈거리거나 하지 않는, 적당한 촉촉함이 느껴 졌답니다. 또한 꼭 로션을 바른 것 처럼 상큼한 향이 몸에서 폴폴 나기도 했어요.
결론
 결론적으로, ‘트리디배쓰 오일은 좋은 향기에 보기에도 좋은 배쓰 오일이었어요. 더해서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나며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용 후 피부도 끈적거리거나 미끈거리지 않게 촉촉해서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딱히 큰 단점이 있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점수

Lady Bubble
Lord Fizz
향기
:
4/5
4/5
기능/효과
:
5/5
4/5
모습
:
4/5
4/5





Comments

Popular Posts